2018년 8월 11일 토요일

자동차 사고 실비 보험


 
 
 
 
 
Tags :
60대실비보험이란
태어보험
11살 태아보험
20대 운전자보험
53살한의원보험비교사이트
57살치과보험가입
63살자동차보험
23살중고차보험가입순위
생명보험저축
동맥경화보험
크라운보험
63살실손의료비보험비교사이트
24살중고차보험
80살단독실비보험이란
43살실손의료비보험가입

↘클릭해서 보험 알아보세요.
www.자동차 사고 실비 보험.com

 
 
 
 
 
자동차사고실비보험
 
안녕하세요 오늘 사고가 나서 ...
궁금증이 있어 질문 납겨요오늘 사고나서 ..
대략 7:3   또는 8:2 나올거 같습니다 ..신호 없는 4차 도로에  ...
제가 좁은도로 상대방이 큰도로쪽에서 서로 쌍방으로옆쪽을 밖았습니다.
제 앞에 차가 있었고 나가는거보고 저도 같이 따라 나갓고앞차는 좌회전
저는 직진이었습니다.. 근데 큰도로쪽에서 직진하는 택시가 저를 그대로 ..
밖아버렸습니다 .. 저는 오른쪽 앞쪽 택시는 왼쪽을 앞쪽을 밖았고제차가 ..
왼쪽으로 확 돌아간 상황인데제가 양보하고 택시가 지나간
후에 가야했다며 .. 제 잘못이 크다고 하네요 ..택시가 과속한거 한건데 ...
법적으로 제가 ..더 잘못을 헀다네여 ..ㅎㅎ몸상태가 좋지 않아 ...
지금 입원 절차 밟고 잠깐 집에 짐챙기러 왔다가 ..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지금 입원이 제가 과실이 큰쪽이라 ..
보험처리하면 제가 내야하는 금액이 많은데제 자동차보험을 잘들어놔서
제 자동차보험으로 하면 제가 지금 부담할게 없이 다 나온다고
하여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사고 후 치료를 잘 받아야 한다하여..
근데 여기서 자동차보험으로 제가 제 치료를하고 .. 치료비가 나온걸 
제 삼성화제 실비 보험에서 보험금을 또 탈 수 있나요 ??제 보험 담당자에게
전화해보니 ..일을 못하니 .. 하루에 일당 3만원만 나오고 나머지
입원비에 대해선나오지 않는다고 하시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
실비 보험 받을 수 없는건가요 ?..
 
자동차 사고 실비 보험


My Blog URL : dmsgk53.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