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4일 화요일

제가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저는 골목에서 좌회전을 하다가 급하게 오는 학원차를 피하다가 자전거가 뒤집어


 
 
 
 
 
Tags :
63살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38살단독실비보험혜택
40대암보험혜택
72살치과보험
암치료보험
면허취소위로금
11살어린이보험
강북구 미아동 보험설계사
양서면 보험설계사
다율동 보험설계사
84살중고차보험무료상담
저렴한생명보험
60대치아보험
69살운전자보험가입
31살치과보험이란

↘클릭해서 보험 알아보세요.
www.제가뺑소니교통사고를당했는데저는골목에서좌회전을하다가급하게오는학원차를피하다가자전거가뒤집어.com

 
 
 
 
 
제가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저는 골목에서 좌회전을 하다가 급하게 오는 학원차를 피하다가 자전거가 뒤집어
 
제가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저는 골목에서 좌회전을 하다가 급하게 오는 학원차를 피하다가
자전거가 뒤집어지는 바람에 앞니 3개가 골절되고
현제 임플란트 식립 치료는 하고 있습니다 가해자 보험으로요
그리고 사건이 검찰로가면서 저도 처음에는 역주행 으로 혐의가있었는데
일단 검찰에서 혐의 없음으로 나왔구요 일단 잎니 골절되어
피나는 저를 놔두고 도망가는거를 집이근처라 어머니을 불렀는데
어머니가 신고로구급차를 불렀거든요 그걸 기다리지못하고
내빼고도망 갔네요 다행히 3일만에궁금한거는 일단 치료를 받고 있구요구
강외과에서는 앞니 골절로 4주 나왔구요임플린트 식립중이고 차후 휴유증 염려된다고
나왔어요그리고 정형외과쪽애서도 타박상이지만 입원치료가 필요하여
전치 4주가 나왔습니다 검찰애서 일주일전에 연락이 왔는데가해자랑
형사 합의 볼수 있게 해준다구요 이럴땐검찰에서 조정 위원회 부르면
합의금 얼마를 제시해야되나요 제생각에는 800에서 천만원 생각 합니다
준비하는 일이 차질이 생겼고 거기에 손해금을 생각하면적당하다고 보는데
괸찮을가오그리고 형사합의를 한다고 보험회사 합의금을 못받는거는
아니죠??지금 치료는 열심히 받고 있구요 4개월쩨 치료 중이지만
끝날때까지 보험회시측도합의 않해주고ㅜ있습니다 ㅜㅜ 힘드네요
일단 형사 합의금 많은 지인에게도 조언을 받았는데 다른분들은
저거보다 더많이 받으라지만 저도 잘몰라서요 전믄인터넷에게의견 구해 보아요
 

 
제가뺑소니교통사고를당했는데저는골목에서좌회전을하다가급하게오는학원차를피하다가자전거가뒤집어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46살중고차보험비교사이트
맨 윗 링크를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보험 상품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정액보험
차도리운전자보험
67살비갱신형암보험무료상담
43살한의원보험
60살치아보험비교사이트
79살중고차보험가입순위
30살실손의료비보험이란
38살치아보험가입순위
연금상품추천
신부전 실손보험
37살한의원보험
43살치과보험가입
다이렉트보험일반보험
shiny2bol


My Blog URL : dmsgk53.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